택배서비스센터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SVC

서비스센터안내

전국서비스센터
택배서비스센터

택배서비스센터

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시기 어려운 고객님들께서는 택배 A/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아래 주소를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.

  • 주소 :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2008-25(만송동)
  • 전화 : 1577-4279 / 070-7759-5207
  • 계좌 : 기업은행 070-7759-5207 에이치코리아서비스센터(김종곤)
  • 택배 : CJ대한통운(1588-1255)
    A/S 신청시 주의사항
  1. 수리를 요청하시기 전 A/S처리 중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A/S요청하시기 전 미리 데이터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.
  2. A/S처리 중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3. 기종에 따라 업그레이디 저장이 안될 수 있습니다.
  4. 내비게이션의 탈장착이 불가능하오니 단말기를 탈거하여 방문해주셔야만 A/S가 가능합니다.
  5.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6. 택배서비스의 경우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(왕복택배비 5,000원)


    A/S 요청하실 경우 제품이 손상되지 않게 포장하신 후에 본사로 발송(택배) 부탁드립니다.
    (택배 발송시 메모지에 성함/연락처/배송지/차종/고장증상을 기재하셔서 꼭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)
  1. 제품의 포장부실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2. 택배를 이용한 A/S는 근무일을 기준으로 약5~7일 정도 소요되며 고장증상에 따라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3. 고객님의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택배는 반송됩니다.(반드시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)
  4. 에어캡 또는 신문지를 이용하여 포장바랍니다. 부실한 포장으로 인한 제품 파손은 택배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.
  5. 네비게이션 본체, SD 메모리카드, 차량용 전원 시거잭을 함께 보내주세요.(거치대는 보내지 마세요)


    당사에서는 제품의 훼손 및 분실에 우려가 있어 아래의 경우 당사 규정상 임의 발송 또는 임의 처리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
  1. 부재나 유상 수리 안내 후 6개월 내 제품 수리 진행에 대한 확답이 없거나 수리비 미입금시 수리 미진행 상태에서 반송처리 됩니다.
  2. 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 안내 후 서비스 진행됩니다.


Warning: Unknown: open(/home/imercury/html/data/session/sess_17013e0fcfb1e903c1e35baa0239c8fa, O_RDWR) failed: No space left on device (28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/imercury/html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